영화

최근 잘생긴 배우 남친과 헤어지고 록밴드 멤버와 사귀기 시작한 테일러 스위프트

ˍ 2023. 5. 22.

<Shake It Off>, <Blank Space>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테일러 스위프트(1989년생)가 최근 매티 힐리(Matty Healy)라는 남자와 사귀기 시작했다고 한다. 매티 힐리와 사귀기 전에는 조 앨윈(Joe Alwyn)이라는 1991년생의 연하의 배우와 6년동안 사귀었다가 헤여졌다고. 아래 사진이 새로 사귀기 시작한 남친, 매티 힐리(Matty Healy)라고 한다. 

그런데 매티 힐리와 사귀기 전에 6년간 사귀었다가 최근 헤어진 배우 남친이 아래사진. 조 앨윈.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전남친이 훨씬 잘생겼는데 왜 헤어졌나 모르겠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 부부와 친한 사이라고 한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로 유명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 부부가 테일러 스위프트와 친하기 때문에, 당연히 그들은 조 앨윈과도 지난 6년간 매우 친하게 지냈다. 그런데 테일러 스위프트와 조 앨윈이 결별하자,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는 인스타그램에서 조 앨윈을 언팔 했다고 한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새로 사귀기 시작한 매티 힐리는 1989년생으로 테일러 스위프트와 같은 해에 태어났다. 록밴드 'The 1975'의 보컬이라고 한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The 1975의 공연에 초대가수로 참여하여 공연하기도 하고, 테일러 스위프트의 공연이 끝난 뒤에 매티 힐리가 그녀의 차에 함께 타고 떠나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매티 힐리가 테일러 스위프트를 만나기 전까지 사귀었던 여자는 모델 '메레디스 미켈슨(Meredith Mickelson)'이다. 메레디스 미켈슨은 미국의 모델로 1999년에 태어났다. 그녀는 2016년에 패션잡지 보그의 표지 모델로 등장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키는 178cm, 몸무게는 60kg이라고 한다. 아래가 메레디스 미켈슨의 사진.

 

메레디스 미켈슨

 

 

 

 

댓글

💲 추천 글